진료후기

[웨스턴후기] 11월 둘째 주, 보호자님의 소중한 한 마디 ♥ 웨스턴 동물의료센터를 아껴주셔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2-11-11 12:40:37 조회수 80

 

-

안녕하세요. 웨스턴 동물의료센터입니다.

이번 주 11월 8일 화요일은 달이 지구 그림자에 가려 붉게 물드는 개기월식(皆旣月蝕)이 있던 날이에요.

한국천문연구원에 따르면, 이날 저녁 개기월식과 지구 그림자에 가려진 달이 다시 천왕성을 가리는 천왕성 엄폐 현상이 동시에 진행되었다고 하는 데요. 이 진귀한 우주쇼는 향후 200년 동안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천문현상이라고 합니다.

이 날 웨스턴 동물의료센터 8층에는 프로사진사 분이 촬영을 위해 방문하셨어요.

얼마나 신기했는 지~

사진사분 그리고 웨스턴 가족분들과 이 진귀한 광경을 함께 보았답니다.

다음 개기월식은 3년 뒤인 2025년 9월 8일, 천왕성 엄폐는 2068년 2월 27일에 관측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언젠간 다가올 날이지만.. 멀게 느껴지네요..

물을 바라보면서 멍하게 있는 걸 '물멍'이라고 하죠 ㅎㅎ

이 날은 하늘멍이었습니다.

 

하루를 사느라 어쩌다 한번 보게 되는 하늘은 밤이 되어 어두우며 고요했고, 가을이라 선선하고 구름 한 점없었습니다.

앞으로 200년간 없을 우주쇼를 웨스턴 동물의료센터와 함께해 주시는 여러분께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진귀한 광경을 눈으로, 마음으로 담을 수 있어 뜻 깊었던 한 주였습니다.

 

 

 

-

 

웨스턴 동물의료센터를 아껴주셔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웨스턴 동물의료센터는 열과 성을 다하여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수의사 포함 47명 포함 현재 130여 명의 스태프는 소중한 환자를 책임지고 열정을 다할 것입니다.

 

 

[웨스턴후기] 11월 둘째주, 보호자님의 소중..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